본문 바로가기

정보

디즈니플러스 추천작 베스트 10

반응형

디즈니플러스 추천작 베스트 10을 소개합니다. 디즈니플러스는 지난 해 11월 12일 한국에 상륙한 이후 디즈니, 마블 스튜디오의 독점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디즈니플러스 추천작

 

이미 극장에서 진가를 인정받은 수많은 영화들을 비롯하여 원작과 비교해도 뒤처지지 않는다는 평을 받는 스핀 오프 드라마, 수십 년간 사랑받은 클래식 애니메이션 등 의외로 볼만한 작품들이 많은데요, 디즈니플러스 추천작 베스트 10을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즈니플러스 추천작 베스트 10

 

1. 완다비전

 

디즈니플러스 추천작

 

195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방영된 미국 대표 시트콤들의 특징과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세계관이 결합된 작품이예요. 1, 2화는 1950년대 시트콤처럼 흑백 화면으로 이뤄져 있는데 포인트마다 진짜 관객의 웃음소리나 야유 등이 삽입되어 더욱 실감나는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이후 극이 전개되며 컬러 TV, 화면비 변경 등 TV의 발전을 극에 자연스럽게 녹여내는 독특한 연출이 특징인 작품이예요.

 

2. 만달로리안

 

디즈니플러스 추천작

 

만달로리안은 스타워즈 프랜차이즈를 되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작품이죠. 스타워즈를 모르는 사람도, 원작 마니아도 모두 빠져들 수밖에 없는 드라마인데요, 시즌 1, 시즌 2 모두 미국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 시청률 1위에 기록되며 성공을 거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메이의 새빨간 비밀

 

디즈니플러스 추천작

 

만능 소녀 메이가 어느 날부터 감정에 의해 레서판다로 변신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특별한 여정을 그리고 있는 작품입니다. 특히 사춘기 10대 소녀가 레서판다로 변한다는 기발한 설정과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기상천외한 상황들이 계속돼 유쾌하게 웃을 수 있는 영화예요. 여기에 '애비', '프리야', '미리엄' 등 친구들과 함께하는 ‘메이’의 가슴 따뜻한 성장 스토리까지 더해지면서 공감과 힐링이 되는 느낌이 드는 작품입니다.

 

 

4. 나일 강의 죽음

 

디즈니플러스 추천작

 

신혼부부를 태운 이집트 나일 강의 초호화 여객선에서 살인 사건이 벌어지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탐정 ‘에르큘 포와로’가 조사에 착수하게 되는데 세계적인 추리 소설의 대가 ‘애거서 크리스티’가 생전 가장 사랑한 작품이자 실제 그의 경험담을 모티브로 지어진 동명의 베스트셀러가 원작이라고 알려져 있어요. 아카데미에서만 총 8번의 노미네이트를 달성한 케네스 브래너가 에르큘 포와로 역을 맡았고 갤 가돗, 레티티아 라이트, 아네트 베닝, 에마 매키 등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들이 열연을 펼칩니다.

 

5.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디즈니플러스 추천작

 

제94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작품이자 세계적인 거장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의 첫 번째 뮤지컬 영화로 화제가 된 작품이죠.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의 흥미로운 제작 과정을 볼 수 있구요, 이 작품은 스티브 스필버그 감독이 5년간의 각본 작업을 비롯해 약 1년간의 캐스팅 과정과 4개월간 사전 리허설을 거쳐 탄생시킨 제작진의 뜨거운 열정과 영화만큼 흥미진진한 제작 과정이 흥미를 끄는 작품입니다.

 

6. 오늘도 술 취한 내 인생

 

디즈니플러스 추천작

 

지난날들에서 벗어나 더 나은 모습으로 성장해가는 청춘들의 성장 과정을 진중하면서도 유쾌하게 담아낸 작품입니다. 알코올 의존증을 가진 20대 샘이 공개적인 소동으로 인해 회사를 그만두게 되는데 수감생활을 하지 않고 치료를 하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가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동네 식료품점에서 일하게 된 그는 살아온 과거들을 다시 마주하게 되고 자신의 모습을 돌아보게 됩니다.

 

 

7. 인피니트 사가

 

디즈니플러스 추천작

 

아이언맨부터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까지 총 23편의 영화를 하나로 묶은 대서사시에 해당하는 작품이예요. 과거 등장한 떡밥이 몇 년 후 공개된 영화에서 어떻게 회수되는지, 새로운 장치를 설치하는 마블 스튜디오의 디테일을 몰입해서 볼 수 있는데요, 총 3천 분 분량의 영화들을 보는 셈이라고 해요.

 

8. LOKI 로키

 

디즈니플러스 추천작

 

마블의 악동 캐릭터 로키의 이야기로 시간과 공간, 차원을 뛰어넘는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이 세상이 아닌 다른 세상에 또 다른 내가 존재하고 있을지 하는 상상에서 시작된 이야기인데요, 시즌1은 6편으로 끝났고, 시즌2도 나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9. 왓 이프…?

 

디즈니플러스 추천작

 

마블 스튜디오의 첫 번째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마블 코믹스 왓 이프를 원작 삼아 제작된 작품입니다. 관객들이 상상만 할 수 있던 온갖 설정들을 실제로 적용하였는데 예를 들어 페기 카터가 캡틴 아메리카 대신 첫 번째 어벤저로 선택되었다면? 만약 토르가 로키와 헬라 없이 외동으로 지냈다면?과 같은 상상의 내용들이 담겨 있어요. 러닝 타임도 짧고, 내용도 흥미로워 순식간에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10. 심슨 가족

 

디즈니플러스 추천작

 

말이 필요 없는 유명한 작품이죠. 1989년 12월 17일 미국 폭스에서 첫 선을 보인 심슨 가족은 하루 한 편씩 본다고 해도 1년 11개월 가까이 소요될 정도로 거대한 역사를 가진 작품으로 알려져 있어요. 심슨 가족의 초반 몇 시즌은 특히 재밌기로 유명한데요, 심슨 가족 x 디즈니 특별편부터 보시는 것도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는 좋을 듯 합니다.

 

 

지금까지 디즈니플러스 추천작 베스트 10을 알려드렸습니다. 디즈니플러스 추천작에는 이 밖에도 토르 라그나로크, 겨울왕국, 문나이트 등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들이 더 많은데요, 처음 디즈니플러스가 국내에 선보이면서 가장 관심을 끈 작품들 위주로 소개해 드렸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2.10.09 - [정보] - 넷플릭스 영화 추천 최근 볼만한 베스트10

 

넷플릭스 영화 추천 최근 볼만한 베스트10

넷플릭스 영화 추천 최근 볼만한 베스트10을 소개합니다. 10월엔 연휴가 2번이나 있다 보니 여행 계획을 세우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이런 기회에 집에서 넷플릭스 영화를 보면서 제대로 힐

riduangoh.com

2022.10.10 - [정보]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베스트 10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베스트 10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베스트 10을 소개합니다.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영화, 드라마 뿐만 아니라 리얼리티쇼와 다큐멘터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 다양한 국적의 작품들이

riduangoh.com

2022.10.10 - [정보] - 넷플릭스 요금제 인상 후 (2022년)

 

넷플릭스 요금제 인상 후 (2022년)

넷플릭스 요금제 인상 후 (2022년) 정보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가 한국 시장 진출한 지 5년째인 지난 2021년 11월, 처음으로 넷플릭스 요금제가 인상되었다는 소식이 들렸었죠. 변경

riduangoh.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