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성탄절 이미지 그림 사진 모음 (메리 크리스마스 뜻)

반응형

성탄절 이미지 그림 사진 모음 (메리 크리스마스 뜻)을 준비했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성탄절이 찾아왔습니다. 올해 크리스마스는 경제도 어렵고 날씨도 무척 추워지는 등 힘든 상황에서 맞게 되어 보고싶은 사람들을 직접 만나지 못하는 경우도 많을 것 같은데요.

 

성탄절 이미지 그림 사진 모음 (메리 크리스마스 뜻)

 

보지는 못하더라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성탄절 이미지 그림 사진 모음을 준비했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하고 인사 한마디 건네는 것이 아무것도 아닌 것 같지만 성탄절 분위기도 내고 서로 기분좋게 만드는 힘이 있는 것 같아요. 성탄절 이미지 그림 사진 모음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픽사베이의 성탄절 이미지 그림 사진 모음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성탄절 이미지 그림 사진 모음 (메리 크리스마스 뜻)을 하나씩 자세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성탄절은?

 

성탄절 이미지 그림 사진 모음 (메리 크리스마스 뜻)

 

성탄절은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념하는 축일로서 크리스마스라고도 하지요. 매년 12월 25일이 성탄절, 그리고 그 전날 밤 24일이 크리스마스이브입니다. 그리스도는 12월 25일 오전 0시에 탄생하였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초대 그리스도교에서는 하루를 전날의 일몰로부터 다음 날 일몰까지라고 여겼기 때문에 전야인 이브를 중요하게 생각했다고 해요.

 

 

성탄절 이미지 그림 사진 모음

 

성탄절 이미지 그림 사진 모음 - 문구 있는 이미지

 

 

성탄절 이미지.jpg
0.51MB

 

 

성탄절 이미지1.jpg
1.15MB

 

 

성탄절 이미지5.jpg
0.86MB

 

 

성탄절 이미지6.jpg
0.69MB

 

 

성탄절 이미지8.jpg
0.46MB

 

 

성탄절 이미지9.jpg
0.69MB

 

 

성탄절 이미지10.jpg
0.53MB

 

 

성탄절 이미지14.jpg
0.31MB

 

 

성탄절 이미지 그림 사진 모음 - 문구 없는 이미지

 

 

성탄절 이미지22.jpg
0.18MB

 

 

성탄절 이미지24.jpg
0.16MB

 

 

성탄절 이미지26.jpg
0.26MB

 

성탄절 이미지 그림 사진 모음 - 영어 문구 이미지

 

 

성탄절 이미지28.jpg
0.24MB

 

 

성탄절 이미지29.jpg
0.15MB

 

 

성탄절 이미지30.png
1.08MB

 

 

성탄절 이미지31.png
0.30MB

 

 

성탄절 이미지32.png
0.83MB

 

 

성탄절 이미지33.webp
0.80MB

 

성탄절 이미지 그림 사진 모음은 다양한 버전으로 준비했습니다. 필요에 따라 문구가 들어 있는 이미지, 문구가 없는 이미지, 영어 문구가 있는 이미지 등으로 구별해서 활용하시면 될 것 같구요, 아래쪽에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도 준비했으니 참고해 주세요.

 

 

메리 크리스마스 뜻

 

성탄절 이미지 그림 사진 모음 (메리 크리스마스 뜻)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크리스마스 대표 인사인 메리 크리스마스 뜻이 무엇인지 문득 궁금해지게 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는 영어로 하면 Merry Christmas인데요, 이는 Merrily(즐겁게)와 Christmas의 합성어입니다. 크리스마스의 영어인 Christmas는 또한 그리스도(Christ)와 미사(mass)가 합쳐진 단어로 이를 종합해 보면 메리 크리스마스 뜻은 예수에게 즐겁게 예배를 드리자라는 의미라고 볼 수 있어요.

 

메리 크리스마스 대신 'X-MAS'로 표기할 때도 있는데요, 이때 X는 그리스어로 '그리스도(XPIΣTOΣ)'의 첫 글자를 이용한 것이라고 하네요.

 

크리스마스 인사로 유명한 또 다른 말로 ‘펠리쓰 나비다(Feliz Navidad)'라는 표현이 있는데요, 이는 스페인어입니다.

 

 

크리스마스 유래

 

성탄절 이미지 그림 사진 모음 (메리 크리스마스 뜻)

 

보통 12월 25일이 예수가 태어난 날로 알고 있는데 엄밀히 말하면 12월 25일은 예수가 태어난 날이 아니라고 합니다. 4세기에 들어서 크리스마스를 12월 25일로 처음 지키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그전에는 1월 6일이 크리스마스 였다고 해요. 이 날은 동방교회에서 예수의 탄생과 세례를 기념하는 이중 명절로, 예루살렘에서는 예수의 탄생만 경축했던 날로 알려져 있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인사

 

1. 메리 크리스마스! 주님께 모든걸 감사하고 항상 즐거운 모습의 당신이길 기도합니다.

 

​2. 메리 크리스마스! 행복하고 따듯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건강하고 더 즐거운 새해 맞이하시길 기원합니다. 남은 12월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3.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맞아 귀사에 발전을 기원하며 평화와 행복이 가득한 성탄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4. 날씨는 춥지만 마음은 따뜻한 크리스마스 되시고 크리스마스의 행복과 기쁨이 함께하길 바래요.

 

5. 좋은 사람들과 함께 인생을 살아간다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인 것 같습니다. 이번 성탄절에는 더욱 더 희망차고 따뜻한 일들만 가득하시기를 바라며 행복한 연말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6. 행복한 성탄절을 선물로 드립니다. 올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기 바랍니다.

 

7. 기쁨과 웃음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새해에는 꿈꾸셨던 모든 것이 이루어지기를.

 

8. 올 한해 아껴주셔서 감사합니다. 크리스마스 즐겁게 보내시고 뜻 깊은 새해 맞이하세요

 

9. 이제 곧 크리스마스입니다. 올 한 해 힘드셨던 일은 다 날려버리고, 행복한 일만 기억하는 크리스마스 되시길 바랍니다.

 

10. Merry Christmas! 당신의 가정에 따뜻한 행복,충만한 기쁨이 넘치기를 바랍니다.

 

성탄절 이미지 그림 사진 모음 (메리 크리스마스 뜻)

 

11. 기쁜 성탄과 새해를 맞이하여, 귀사에 행운과 번영이 가득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12. 메리 크리스마스! 해피 뉴 이어!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13. 늘 건강하시고 가족과 함께 기쁘고 행복한 성탄절 보내세요

 

14.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성탄절 되시길 바라며 올 한 해 베풀어 주신 고운 사랑과 은혜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5. 메리 크리스마스! 이해에 못다 한 일 마무리 잘 하시고 추운 날씨에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도합니다.

 

16. 올해도 어김없이 해피 크리스마스가 돌아왔습니다. 성탄절 즐겁게 보내고 선물도 많이 받으시기 바래요.

 

​17. 딸랑딸랑 루돌프의 종소리가 들리는 듯한 성탄절입니다.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Merry Christmas!

 

​18. 새하얀 지붕들 위로 어느새 크리스마스의 축복이 한가득 내립니다. 기쁜 성탄절 보내세요.

 

19. 예쁜 종소리와 즐거운 선물, 맛있는 음식들과 함께 모두가 기뻐하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20. 이번 크리스마스에도 하나님의 은혜가 가득한 따뜻한 시간 되시기를 바랍니다.

 

21. 첫 눈의 느낌처럼 당신의 가슴에 행복과 사랑이 가득한 성탄절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22. 복된 성탄 맞으시고 다가오는 희망찬 새해에도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길 두 손 모아 축원합니다.

 

 

​지금까지 성탄절 이미지 그림 사진 모음 (메리 크리스마스 뜻)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지금 눈이 많이 내리는 지역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크리스마스 이브날 까지만 내리다가 성탄절 당일에는 눈이 대부분 그친다고 해요. 화이트 크리스마스는 아니지만 올해 성탄절은 모두가 무탈하고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주변분들과 성탄절 이미지 그림 사진 모음 꼭 나누시구요, 메리 크리스마스 인사도 전하시면서 기분좋은 성탄절 되시기 바랍니다.

 

2022.12.24 - [정보] - 은행 영업시간 업무시간 (2023년)

 

은행 영업시간 업무시간 (2023년)

은행 영업시간 업무시간 (2023년)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요즘은 비대면으로 은행 업무를 보는 게 자연스러워지긴 했지만 어르신들이나 과정이 복잡한 경우에는 아직도 창구 직

riduangoh.com

2022.12.20 - [정보] - 2023년 대체공휴일 적용대상 (크리스마스 대체공휴일 가능성)

 

2023년 대체공휴일 적용대상 (크리스마스 대체공휴일 가능성)

2023년 대체공휴일 적용대상 (크리스마스 대체공휴일 가능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느덧 2022년도 열흘여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내년 2023년은 계묘년(癸卯年)으로 검은토끼의 해라고

riduangoh.com

2022.12.24 - [정보] - 주간 날씨예보 (전국 서울 제주 등 다음 주 1월 3일까지)

 

주간 날씨예보 (전국 서울 제주 등 다음 주 1월 3일까지)

주간 날씨예보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성탄절을 하루 앞둔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호남과 제주에는 어제부터 기록적인 폭설이 내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여전히 눈이 내리고 있어 해당

riduangoh.com

2022.11.02 - [정보] - 코로나 증상 최신 경향

 

코로나 증상 최신 경향

코로나 증상이 최근에는 어떻게 나타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변이인 오미크론이 등장하면서 무증상, 경증이라고 알려져 코로나를 마치 감기처럼 여기는 분위기도 있는 것 같습

riduangoh.com

 

반응형